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수지♥한기주 결혼 '방송 통해 만나..첫눈에 반한 순간 방영됐다' [전문]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수지 MBC 아나운서가 가수 한기주와 결혼을 발표했다.

김수지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에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를 통해 만난 한기주 씨와 곧 결혼을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커플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손을 꼭 잡고 있는 김수지와 한기주가 서로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달달한 두 사람의 커플 사진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김수지는 "코로나19 때문에 녹화 현장에 방청객을 모실 수 없어 아나운서들이 갔었는데요. 거기서 연이 닿아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어제 만난 제 지인의 말에 따르면 '첫눈에 반하는 순간'이 티브이로 방영되어버리는 바람에 역사적인 장면을 평생 소장할 수 있게 되었네요"라며 당시 방송 화면도 캡처해 공개했다. 방송 캡처 속 김수지는 무대 위에서 노래 부르는 한기주에게 반한 듯 두 손으로 입을 막은 채 황홀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김수지는 "사실 지난날 동안 결혼을 생각하고 살아본 적이 없어서, 이 선택에 제대로 책임을 지는 것이 남은 날의 숙제가 될 것 같습니다. 조금 거창하지만 이 세상에 유해하지 않은, 유익한 기혼생활을 하는 것이 앞으로의 목표입니다. 같이 옳은 길로 나아갈 수 있는 사람이기에, 제가 갖지 못한 좋은 점을 많이 가진 사람이기에, 생각지 못했던 길이지만 힘차게 나아가 보려고 합니다"라며 똑 부러지는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수지는 지난 2017년 MBC에 입사했으며, 현재 MBC 표준FM '아이돌 스테이션' 진행을 맡고 있다. 한기주는 크로스오버 그룹 어썸 멤버로 활동했다.

▶김수지 아나운서 글 전문

작년에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너>를 통해 만난 한기주 씨와 곧 결혼을 합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녹화현장에 방청객을 모실 수 없어 아나운서들이 갔었는데요. 거기서 연이 닿아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어제 만난 제 지인의 말에 따르면 '첫눈에 반하는 순간'이 티브이로 방영되어버리는 바람에 역사적인;;; 장면을 평생 소장할 수 있게 되었네요.

사실 지난날 동안 결혼을 생각하고 살아본 적이 없어서, 이 선택에 제대로 책임을 지는 것이 남은 날의 숙제가 될 것 같습니다. 조금 거창하지만 이 세상에 유해하지 않은, 유익한 기혼생활을 하는 것이 앞으로의 목표입니다. 같이 옳은 길로 나아갈 수 있는 사람이기에, 제가 갖지 못한 좋은 점을 많이 가진 사람이기에, 생각지 못했던 길이지만 힘차게 나아가 보려고 합니다.

청첩장을 돌리고는 있는데 아마 미처 못 드리는 분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모시고 싶지 않음이 아니라, 1) 계약인원이 넉넉하지 못하여 2) 괜한 부담을 드리기 죄송하여 못 드린 것이니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ㅠㅠ

놀라시는 분들도 있을 줄 압니다. 그런데 결혼한다고 해서 인간 김수지가 크게 변하진 않을 거예요. 맨날 라면 먹고; 뒹굴거리고; 사람 안 변하더라고요.??

지금처럼 정신 똑띠 차리고 살겠습니다. 축복…해주셔요.

(아! 그리고 브이로그 결혼 준비하느라 못 한 건 아니에요. 정말 정말 사내외 일이 많았다능…?? 다시 찍고 있으니 수즈월드에서 곧 봬요!)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