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진, '뉴욕댁'의 반전…송혜교→성유리도 놀란 고혹적 변신 '믓지다 믓져'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핑클 출신 이진이 고혹적 변신으로 찐친들도 놀라게 했다.

이진은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진의 화보컷이 담겼다. 이진은 튜브톱 의상과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반전의 섹시미를 보여줬다. 맥앤지나 화보 인터뷰에서 이진은 "예전보다 과감해졌다. 한국에서는 조심스러워서 해보지 못했던 스타일을 뉴욕에서는 다 해보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인터뷰처럼 이진은 그동안 SNS를 통해 수수한 근황을 전했던 것과 상반되는 파격적 변신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뉴욕댁' 이진의 변신은 찐친들도 놀라게 했다. 옥주현은 "멋짐 예쁜 폭발 잔치"라고, 송혜교는 "믓지다 믓져"라며 이진의 시그니처 컬러인 '파란색' 하트를 날렸다. 송혜교 역시 "찐~~♥ 우와~!"라고 감탄했고 전인화도 "와우~ 넘 멋지다"라며 댓글을 남겼다. 팬들 역시 "언니 쉬지 말고 일해요..직무유기야", "화보 보고 기절했다" 등의 폭발적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진은 2016년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 후 뉴욕으로 건너가 지내고 있다. 지난달 한국에 온 근황을 알렸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