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JYJ 김재중, 방탄소년단 멤버 중 지민을 가장 좋아해! 지민 인스타 계정도 즉시 팔로우

그룹 JYJ의 멤버이자 배우 및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재중이 방탄소년단 지민을 가장 좋아하는 멤버라고 공개했다.

김재중은 인스타스토리에서 팬들의 질문에 답을 하던 중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냐'(Do you like BTS?)'는 질문에 '지민을 좋아한다'(I like Jimin)라는 글을 남겼다.

지민은 가요계 선후배들로부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에일리는 지난해 지민(BTS)에 대해 "지민의 목소리를 매혹적이고 사로잡는 매력이 있는것 같다"며 "노래를 부르는 방법이 너무 대단해서 사람을 흔들어 놓는 것 같다. 뛰어난 보컬이다"라며 감탄했다.

투애니원 출신 공민지 역시 '눈여겨 보고 있는 후배'중 한 명으로 지민을 꼽았다. "지민씨는 춤을 정말 잘 추시더라. 눈길이 갈 수 밖에 없는 예쁜 춤 선과 춤 실력을 갖추고 있다"고 칭찬했다.

그룹 룰라 출신 채리나도 지민에 대해 "춤선이 진짜 완성형이다. 지금 내 눈에 꽉 차 있는 아이돌이다"라며 뜨거운 애정을 드러낸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멤버별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에 나섰고 김재중은 지민의 개인 인스타 계정에 빠른 팔로우로 애정을 보였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