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투썸플레이스,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선보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윈터 미라클(Winter Miracle)'을 테마로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출시한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이번 시즌 케이크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화려하고 온기 가득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위해 따뜻하고 활기찬 오렌지 컬러와 반짝이는 골드로 연출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홈파티, 선물 등 다양한 케이크 수요를 고려해 홀케이크 5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1종을 먼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12월에도 추가 라인업을 내놓을 예정이다.

이중 미라클 초콜릿 무스는 오렌지 컬러의 마블 글레이즈로 화려한 크리스마스를 표현했다. 초콜릿, 카라멜, 오렌지 세 가지 무스를 레이어하고 카라멜 크런치로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는 평.

크리스마스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룩의 제품도 내놓았는데, 이중 미라클 원터 파티는 부드러운 초콜릿 무스 위에 향긋한 유자 크림과 유자청을 바른 초코시트를 쌓고 크로캉과 초콜릿 크런치볼로 바삭한 식감까지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모두 한 마음으로 열심히 달려왔기에 기적과도 같은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게 됐다"라면서, "주변의 소중한 분들과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함께 나누면서 행복하고 아름다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전속모델 남주혁과 함께 한 시즌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올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일상으로의 회복을 위해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희망을 가지고 노력한 소중한 순간들이 바로 '윈터 미라클(Winter miracle)'이라는 메시지를 오렌지 컬러의 따뜻한 감성으로 전한다. 미라클 초콜릿 무스, 미라클 윈터 파티 등 다양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광고는 자사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