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샤이니 키, 9월 26일 온라인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개최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만능 치트키' 샤이니 키가 9월 26일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키 솔로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는 9월 26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의 비욘드 라이브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유료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2019년 2월 열린 '<디 아지트> 키 랜드 - 키' 이후 약 2년 7개월 만에 펼치는 키의 솔로 콘서트로, 키의 개성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어우러진 무대들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키는 지난 30일 발표한 선공개 싱글 '헤이트 댓'으로 벅스, 바이브 등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음은 물론, 오는 9월말 새 솔로 앨범도 발매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인 만큼, 이번 공연에서 보여줄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비욘드 라이브 - 키 : 그록스 인 더 키랜드' 관람권은 9월 1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 LIVE와 SM타운&스토어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