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명수 '조이, ♥크러쉬와 열애설 터진날 라디오 나와..과일즙 뚝뚝 떨어진다'('라디오쇼')[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조이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팀장이 출연했다.

이날 전민기 팀장이 등장은 그간 언급이 많았던 키워드를 살펴봤다. 이때 레드벨벳 조이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박명수는 "우리 라디오 나왔다가 그날 갑자기 열애설이 터졌다"고 말했다. 그룹 레드벨벳 조이와 가수 크러쉬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던 23일, 조이가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했던 바.

이어 박명수는 "제가 아이돌 분들 좋아하지만 조이 양은 참 저한테 살갑게 잘 하니까 너무 고맙다. 과일즙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다"고 조이를 향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박명수는 조이의 전담 포토그래퍼로도 유명한 바. 이에 대해 박명수는 "아이돌들이 저에게 사진을 찍히고 싶어 한다"며 흡족해했다.

한편 조이와 크러쉬는 지난 23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조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크러쉬 소속사 피네이션은 "두 사람이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