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노래만 잘한다고 1등 안돼…신개념 캠핑음악 경연 '캔디싱어즈'→유세윤x이특 호흡 기대UP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SKY채널 신개념 가족캠핑 음악경연 '캔디싱어즈'가 MC 유세윤X이특의 케미 폭발 포스터를 공개했다.

'캔디싱어즈'는 캠핑장을 무대로 '키즈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표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음악 경연쇼로, 다음달 8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한다. 코로나 19 확산이 가져온 '팬데믹 시대', 캠핑이 대세가 된 현 세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캠핑장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에는 MC 유세윤과 이특이 함께 노래를 부르며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여러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유세윤과 이특은 익살스러운 표정과 노래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며 신개념 가족캠핑 음악경연 프로그램의 포스터를 완성시켰다.

'캔디싱어즈'에선 노래만 잘 해서는 절대 1등을 할 수 없다. 캠핑에 참가한 어린이들과 함께 즐기면서 눈높이에 맞춰 무대를 만들어야만 한다. 1회 게스트로는 빅마마 이영현과 배우 이유리, 방송인 지상렬,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확정됐다. 음악과 예능에 특화된 화려한 출연진이 과연 어린이들과 함께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