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프로미스나인, 9월 1일 '톡앤톡' 발표…플레디스 이적 후 첫 컴백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오는 9월 1일 컴백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스페셜 싱글 앨범 '톡앤톡'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산뜻한 색감으로 채워진 가운데 전화기 한 대가 놓여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앨범명 '톡앤톡'과 발매일 문구가 더해져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을 기다린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스페셜 싱글 앨범 '톡앤톡'은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5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나인웨이 티켓' 이후 약 4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보다. '러브 밤' '필 굿' '위 고' 등 밝고 건강한 음악으로 사랑받은 프로미스나인의 청량한 가을송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스페셜 싱글 앨범 '톡앤톡'으로 첫 컴백 소식을 알려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을 예고해 또 한 번 가요계를 물들일 '9인 9색'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톡앤톡'을 발매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