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본설렁탕, 1인 곱창전골 ‘양곱창뚝배기’ 출시

본아이에프의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이 1인 곱창전골 '양곱창뚝배기'를 출시했다.

양곱창뚝배기는 본설렁탕이 열두 시간 동안 정성껏 우려낸 한우사골육수에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의 소곱창과 양을 듬뿍 담은 1인 곱창전골이다. 보통 3~4인 메뉴로 판매되는 여느 곱창전골과 달리 1인 가구나 혼밥·내식 수요를 반영해 혼자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본설렁탕이 직접 한우뼈와 정제수로 우려낸 한우사골육수와 고소한 소곱창이 주재료다.

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20일까지 매장 취식이나 포장·배달 주문 시 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의 본설렁탕 매장이나 배달·포장 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내용은 자사앱 본오더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찬 본설렁탕본부 본부장은 "아침저녁으로 찬바람 부는 계절 깊고 따끈한 곱창전골로 속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도록 1인 메뉴 '양곱창뚝배기'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양곱창뚝배기와 함께 본설렁탕만의 깊고 담백한 맛, 부드럽고 얼큰한 맛, 감칠맛의 3색 3미를 취향에 따라 선택적으로 맛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