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YBM인강, 인기 유튜버 '사요'와 현실 일본어 회화 강의 개설

YBM인강은 일본인 인기 유튜버 '사요'와 '유튜브로 배우는 REAL 일본어'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유튜브로 배우는 REAL 일본어'는 '현실 일본어'를 배울 수 있는 강의다. 강의를 듣고 나면 일본인이 흔히 쓰는 실용 표현을 일본어 특유의 뉘앙스를 잘 살려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다. '식사를 했다'는 말을 넘어 '디저트 배는 따로야' 같은 가볍고 톡톡 튀는 일본어 표현을 익숙하게 말할 수 있게 된다

사요는 구독자 약 8만 8000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사요 SAYO' 채널에서 ▲ 한국인이 틀리기 쉬운 일본어 ▲ 스트리트 일본어 ▲한국 연예인들의 일본어 등 재미있고 유익한 일본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개설한 강의는 ▲ 유튜브로 표현 맛보기 ▲오늘의 표현 ▲ 플러스 표현 ▲ 말하기 트레이닝 ▲ 유튜브 영상 다시보기로 구성돼 있다. 생생한 유튜브 영상과 정제된 스튜디오 강의 방식을 결합해 재미와 학습효과 모두를 잡을 수 있게 기획했다.

YBM인강은 강의 개설을 맞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19일까지 등록하면 수강료 20% 할인과 수강 기간 15일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강의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인강 관계자는 "교재에서는 배우기 어려운 생생한 일본어회화 표현을 원어민 인기 유튜버의 진행으로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유튜브 영상의 진행 방식에 익숙하고 일본 문화에 관심 많은 학습자들에게 특히 더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