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황보라 '♥차현우와 매주 결혼 발표하는데..'→김준호 '하차 아이콘? 결혼도 하차'(썰바이벌)[SC리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황보라가 연인 차현우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기묘한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된 가운데 김준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은 MC들의 기묘한 이야기로 시작했다.

먼저 황보라는 '기묘한 이야기'라는 주제에 걸맞게 "매 주 결혼을 한다고 이야기 하는데, 왜 기자들은 결혼 발표 기사를 안쓰는 것이냐"고 말해 관심을 모았다.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하정우의 친동생인 차현우와 공개 열애 중으로, 지난 2013년부터 사랑을 키우고 있다.

이어 박나래는 김지민에 대해 "연애 많이한다고 했는데 왜 들을 때마다 다 한사람 얘기같죠?"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민은 "죽여버리겠다"며 "틀린 말은 없는데 기묘하게 기분 나쁘다"며 흥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게스트는 김준호가 등장했다. 김준호는 '하차의 아이콘'이라는 별칭에 대해 그간 학교를 중퇴를 하고 방송국을 이적을 한 화려한 이력을 밝히며 "결혼까지 하차했다"고 셀프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김준호는 "하차가 아니라 도전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이제는 도전의 아이콘이다"라고 정정해 응원을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은 '기묘한 이야기'를 주제로 '여동생', '이탈리아', '비밀', '전국 1등', '여름휴가'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