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고의 매운맛 스릴러'…황정민 '인질', 흥행 1위 굳히는 관객 리뷰 포스터 공개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스릴러 영화 '인질'(필감성 감독, 외유내강 제작)이 관객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관객 리뷰 포스터는 톱스타 황정민이 납치되는 순간을 포착하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을 납치하려는 빌런들의 급습에 온몸으로 저항하는 황정민의 표정은 상황의 급박함을 그대로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얼굴을 마스크로 가리고 용의주도하게 움직이는 빌런들의 모습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정면을 바라보는 황정민의 눈빛은 마치 보는 이들에게 SOS 신호를 보내는 듯해 몰입감을 높인다.

황정민 납치사건의 순간을 담은 포스터 비주얼 위로는 영화를 본 관객들의 리얼한 후기들로 아직 '인질'을 보지 못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고의 매운맛 스릴러'(WOOJ****) '실화라서 더 놀랍다'(LI**) '몰입감 박진감 최고!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명연기들의 향연'(1***) ''추격자' 이후 가장 쫄깃한 스릴러'(평***) '관객들 마저 94분간 꽁꽁 묶어버린 탈출 스릴러'(DHS**) '꼼짝 못하고 눈을 못 떼며 영화의 인질이 된 기분'(선**) '베테랑 배우와 뉴페이스들이 만들어가는 '신세계' 그 자체'(RI**) 등 '인질'을 향한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가 그대로 느껴지는 리뷰는 이미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까지 N차 관람을 유도하고 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작품이다. 황정민이 출연했고 '무사' 연출부 출신 필감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늘(1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