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피콜, 실속형 초고속 블렌더 '브리즈U' 출시

해피콜이 실속형 초고속 블렌더인 '브리즈U'를 론칭했다.

해피콜은 다양한 소비자의 눈높이를 고려, 초고속 블렌더 라인업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실속형 상품인 '브리즈U'를 선보였다.

해피콜 '브리즈U'는 부드러운 곡선 형태,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는 베이지 혹은 차콜그레이 색상 등 디자인에서 레트로 감성을 전한다. 1200와트의 강력한 모터를 탑재해 최대 2만6000RPM으로 1초당 433회 초고속 회전하며 빠른 시간에 재료를 곱게 갈아낸다. 티타늄 코팅의 6중 입체 칼날을 장착해 절삭력 및 내구성도 뛰어나다.

해피콜 '브리즈 U'는 무른 과일, 단단한 채소 과일, 쾌속(Pulse), 세척 등 4가지 자동 모드와 수동 모드를 갖춰 사용이 편리하다. 스무디 4잔까지 블렌딩 가능한 1.5리터 대용량 컨테이너는 아기 젖병과 같은 비스페놀A 프리(BPA-FREE)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졌다.

해피콜은 '브리즈U' 론칭을 기념해 19일 오후 8시 반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의 '신세계백화점 본점 해피콜' 스토어를 통해 최대 60퍼센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콜 특가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해피콜 관계자는 "이번 '브리즈U'는 해피콜의 첫 번째 실속형 초고속 블렌더로 기존 고급형 '엑슬림' 시리즈에서 블렌더 라인업을 한 단계 확장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다"며 "연내 실속형 초고속 블렌더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