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경찰수업' 유영재, 변서윤과 캠퍼스 커플 예고? 삼각관계 눈길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경찰수업' 유영재가 사랑에 푹 빠졌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민정 극본, 유관모 연출) 4회에서 유영재(조준욱 역)은 경찰대학의 군기반장 변서윤(이언주 역)에 사랑에 빠졌다. 공교롭게 이달(노범태 역) 역시 변서윤에 호감을 가지게 되어 세 사람의 관계에 더욱 궁금증이 더해졌다.

유영재는 사격 수업 중 카리스마 넘치는 변서윤의 시범에 얼굴이 벌게지며 사랑을 감지했다. 이후 유영재는 이달을 라이벌로 의식하며 사사건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려는 경쟁을 시작했다. "사랑을 쟁취하고 싶냐?"라는 진영(강선호 역)의 질문에 "당연하지"라며 자신 있게 대답한 유영재는 진영, 이달과 함께 유도부 동아리에 가입했다.

하지만, 유영재는 더 큰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이달 몰래 홍보단 동아리에도 가입한 유영재는 진영에게 "언주 누나가 홍보단이더라고. 내가 이겼어"라며 장난기 넘치는 얼굴로 비밀을 전했다.

유영재는 '경찰수업'에서 매사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인 경찰대 신입생 조준욱 역을 맡아 매회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자연스러운 대사 전달력과 더불어 소소한 웃음을 자아내는 유영재의 연기에 러브라인을 더해져 앞으로 그려질 세 사람의 관계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KBS2 '경찰수업'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