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트라이더', '코리아'를 테마로 한 신규 트랙 2종 선보여

넥슨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코리아' 테마 신규 트랙 2종을 12일 업데이트 했다.

지난 7월 22일 첫 선을 보인 '코리아' 테마에 바다와 맞닿은 여유로운 인천의 경관을 담은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와 푸른 제주도 풍경의 매력을 그대로 반영한 '코리아 제주 해오름 다운힐' 트랙을 추가했다. 또 '멀티 플레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자 인게임 UI를 개선, 리플레이 녹화 표시를 포함해 모든 UI를 켜고 끌 수 있는 'ON/OFF' 기능과 아이템 피격 로그 추가 기능을 도입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코리아 테마 전체 트랙을 달려볼 수 있는 무한부스터 스피드 팀전의 '코리아 그랑프리'를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59분까지 개최한다.

또 신규 트랙을 주행하는 '코리아 퀘스트'를 진행하면 새롭게 출시된 베이비 버전의 캐릭터를 조합할 수 있는 '쪽쪽이 보석'을 지급하고, 25일까지 'K-주행' 이벤트에서 인천, 제주 트랙을 모두 1회 주행하는 유저 중 20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1만원)를 제공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