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이블루, 사이즈 확대·대대적 구조 혁신한 ‘커블체어 그랜드’ 출시

에이블루는 커블체어를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커블체어 그랜드'를 출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블체어 그랜드'는 800만 개 이상 판매한 커블체어의 방대한 리뷰 데이터를 제품 개발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커블체어의 핵심 DNA인 지렛대 원리는 유지하면서 기능과 디자인을 강화해 풀체인지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커블체어 그랜드'는 등받이를 좌우로 분할해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해 주며, 물결무늬의 서포트를 적용해 안정적이고 강력한 지지력을 선사한다. 바닥면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커블 레그를 추가해 사용 습관에 따라 흔들림을 조절할 수 있다.

사이즈 변화도 돋보인다. 한국인의 체형과 좌식 습관에 맞춰 높이와 폭을 확장했으며, 쿠션 두께도 기존 대비 33% 추가해 착석 시 안정감을 더했다.

또한, 등받이 쿠션과 커블 레그 등의 기본 구성품을 교체할 수 있게 설계해 취향과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하도록 했다. 추후 전용 커버, 온열 패드 등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춘 액세서리 발매가 예정돼 선택지도 확대될 예정이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커블체어 그랜드는 실제 구매 고객으로부터 얻은 방대한 데이터를 제품 디자인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능성과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