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일일공부' 체험단 200명 선발

좋은책신사고는 2학기를 앞두고 초등 일일학습서 '우공비 일일공부' 체험단 200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는 하루 4쪽 30일 학습으로 초등학생들의 기초 학습 능력과 규칙적인 공부습관을 꾸준히 기를 수 있는 일일학습서다. 2019년 출간과 동시에 인터파크 온라인 서점 초등 참고서 부문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며 △일일독해 △일일어휘 △일일사회 △일일과학 △일일수학 △일일한자 △일일어법 △일일영단어 총 8과목으로 확대됐다.

학습 흥미를 일으키고자 초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만화, 낱말카드 등 학습 콘텐츠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했으며,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공부 습관표를 삽입했다. 특히 부담 없는 분량으로 매일 공부를 독려해 초등학생들의 규칙적인 공부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우공비 일일공부 체험단은 오는 17일까지 신사고맘 네이버카페에서 모집한다. 대상은 초등학교 1~6학년 학부모로 총 20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우공비 일일공부 교재 1권과 일일공부 오답 지우개를 지원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후기를 작성해야 하며, 우수하게 작성한 체험단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세로 홈스쿨링 기간이 길어져,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교재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98%의 높은 학부모, 학생 만족도를 얻은 초등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로 즐겁게 공부하며 2학기 학교 공부를 위한 기본기와 공부 습관을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