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블에잇’, 무더위 타파 파격 프로모션 ‘더블위켄드’ 이벤트 진행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더블에잇'이 8월 8일 더블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SNS를 통해 이름을 널리 알린 패션 브랜드 '더블에잇'은 8월의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들에게는 '더블에잇'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기존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

먼저 오는 8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더블위켄드' 프로모션은 더블에잇이 더블데이를 맞아 여름 베스트 아이템 티엠 반팔티 와 피그먼트 반팔티 를 8,800원 특가로 제공한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만큼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어서 8월 9일부터 31일까지는 '더블에잇 썸머 시즌 오프'가 진행된다. 더블에잇 여름 시즌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며, 반팔 티셔츠 전 품목 19,800원에 판매한다.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한다.

'더블에잇' 관계자는 "폭염 속에서 조금이나마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적극 참여를 권유했다.

'더블에잇'은 1030 세대는 물론 40대 세대까지 전연령층에서 인지도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눈에 띄는 스타일링은 물론 힙한 룩까지 연출 가능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