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스엘서울병원,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과 지역의료 발전 협력

에스엘서울병원이 경기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과 지역의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포괄적인 상호 협력체계 구축에 나섰다.

에스엘서울병원과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달 29일 에스엘서울병원 4층 세미나실에서 '진료의뢰 및 정보교류 등에 관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채정선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관장, 한호성 에스엘서울병원 대표원장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료와 지역사회발전 교류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상호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협업을 도모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신속하고 편리한 의료서비스를 위한 상호 환자의뢰체계를 갖추게 된다.

지역 내에서 발생하는 환자의 효율적 치료와 질환을 호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채정선 양주시옥정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이번 협약은 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에스엘서울병원과 협력해 지역의료 발전에도 기여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호성 에스엘서울병원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이 지역주민들의 의료서비스 향상은 물론 양 기관의 성장에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