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월드 어드벤처, 삼성카드와 '롯데월드카드' 출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롯데월드 전 사업장 관련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롯데월드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수) 밝혔다.

테마파크 업계 최초로 출시되는 이번 PLCC 카드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고,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워터파크 등 롯데월드 전 영업점에 대한 이용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롯데월드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 이용권 및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워터파크 입장권을 본인 및 동반 1인에게 50% 할인(월 1회, 연 10회)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연간이용권도 25% 할인(연 8회 현장 할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원하는 어트랙션을 예약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패스 프리미엄 2회권 현장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월드 직영 기념품샵 10% 현장 할인과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입장권 50% 할인, 서울스카이 '스카이브릿지투어' 오프라인 결제 20% 할인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월드카드'는 롯데월드 특유의 경쾌함을 담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롯데월드를 상징하는 이미지를 반영한 총 3종의 카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먼저 롯데월드의 귀엽고 친근한 대표 캐릭터 '로티'를 전면에 담아 롯데월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그 다음으로 롯데월드 '티켓'을 컨셉으로 한 화이트 색상의 카드는 QR코드를 인식하면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돼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롯데월드의 '매직캐슬'을 라인 일러스트 형식으로 독특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그린 색상의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취향대로 카드 디자인을 고를 수 있어 롯데월드 마니아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생활필수 영역과 스트리밍 서비스 할인 등 롯데월드 주 고객층인 MZ세대뿐만 아니라 30~40대도 선호할 만한 다양한 신용카드 혜택을 담았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및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 박미숙 마케팅 부문장은 "삼성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롯데월드를 이용하는 고객 특성과 카드 결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롯데월드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및 삼성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