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마트·한화생명, 일상 혜택형 '구독보험' 선보여

이마트와 한화생명이 국내 최초 '구독보험'을 선보인다.

'구독보험'이란 사망, 질병 등 보험금 지급 사유가 발생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의 전통적 정의에서 벗어나, 가입 기간 동안 생활 속에서 편익을 얻을 수 있는 '일상 혜택형 보험'이다.

이마트와 한화생명은 4일 'LIFEPLUS 이마트 할인 구독보험(무)'을 출시하고,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 모바일사이트와 한화생명 앱에서 이를 판매한다. 만 19세부터 60세까지 1인당 1회 가입할 수 있다.

'LIFEPLUS 이마트 할인 구독보험'은 1년 간 매월 보험료 3만원을 납입하면 최대 26%의 이마트 쇼핑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시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이마티콘' 5000원권을 지급하며, 가입 익월부터 매월 '이마티콘' 3만3000원권과 이마트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월 최대 3만8000원의 쇼핑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보험료 및 쇼핑 금액에 대한 허들이 낮아 이마트를 자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마티콘과 할인 쿠폰은 한화생명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