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일화, 한국팜비오와 액상형 구강점막 치료제 '뮤코베리어액' 공동 마케팅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제약사업부가 한국팜비오의 액상형 구강점막 치료제 '뮤코베리어액'의 코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전했다.

일화는 한국팜비오와 함께 뮤코베리어액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추진하기 위한 코프로모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전국의 치과 및 약국을 대상으로 공동 영업마케팅을 펼친다.

뮤코베리어는 구강 세정과 항균 효과가 입증된 히알루론산 나트륨(Sodium hyaluronate)성분이 함유된 가글형 구내염 치료제이다. 잇몸 조직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 나트륨은 구강점막 보호필름 형성 및 외부자극으로부터 손상된 조직을 보호하는데 탁월해 잇몸 염증, 출혈, 상처로 인한 구내염, 치은염 등 구강 내 염증 완화 뿐만 아니라 스케일링, 박리, 발치 등 외상성 치료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주요 성분인 히알루론산 나트륨 외에도 물리적 자극 및 통증 완화 기능이 있는 알로에, 염증 억제 및 상처 치유 촉진 기능의 글리시레틴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상처에 자극이 되는 스테로이드 성분, 알코올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제품 이용 시 손가락이나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돼 한층 위생적이고 2차 감염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사용방법은 양치 후 뮤코베리어액 10㎖를 입안에 넣고 1~2분간 헹구면 되고, 하루에 3~4회 모든 증상이 소실될 때까지 지속하면 된다.

일화 제약사업부은 "뮤코베리어액은 무알코올 성분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며 3~4주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코프로모션을 통해 일화와 한국팜비오 양사가 치과영역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