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빅마마 이혜정 '16kg빼고 8kg 찌운 이유? 성대근육 손실+영양실조 와서'('동상이몽2')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8kg를 증량한 이유를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이혜정을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혜정은 다이어트 레시피를 배우러 온 오지호와 은보아에게 다이어트 일화를 공개했다. 82kg까지 나갔지만 16kg를 감량한 것이라고. 하지만 이내 "허리도 29까지 빠진 건데 최근 8kg를 찌웠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안겼다.

이혜정은 "다이어트를 하니까 영양실조가 왔고 목에서 쉰 소리가 나더라. 저는 얼굴보다 목소리가 예뻐서 뜬건데 말이 안 나오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갈라지는 소리가 나와 이비인후과에 갔더니 성대 근육이 손실됐다고 하더라. 힘이 없어서 말이 안 나온 거였다. 안되겠다 싶어서 찌운 거다"라고 설명했다.

오지호는 "지금이 좋아 보인다"라고 반응했고 이혜정은 "지금은 힘도 난다. 가을에 얼굴 좀 할 거다. 보톡스를 맞아본 적 없는데 당겨보려고 한다. 이런 욕구가 생겼다. 견적 좀 받아보겠다"라며 가감없이 성형 예고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