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홍진경, 딸 라엘 사진 첫 공개…母 빼닮은 스타일리쉬한 매력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딸 라엘의 사진을 첫 공개 했다.

홍진경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 아름다운 나난이모의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딸 라엘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에서 홍진경의 딸 라엘은 생일을 맞아 윈도우 페인팅 장르를 개척한 아티스트 나난 작가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액자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나난의 작품은 여러 가지 꽃과 나비들이 가득한 꽃밭 속에 있는 라엘이의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꽃 속에 그려진 라엘이의 모습은 긴 머리와 큰 눈망울이 실제의 모습과 완벽하게 닮아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라엘이는 생일을 맞아 생일케이크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긴 머리를 핑크 리본으로 반 묶음 한 헤어와 블랙 셔츠에 쉬폰 스커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쉬함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라엘은 모델출신인 엄마 홍진경을 닮은 긴 팔과 다리 길이는 물론 큰 키를 자랑해 우월한 유전자임을 입증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홍진경은 코미디언 이수근, 탤런트 소이현과 함께 tvN '나의 첫 사회생활' MC를 비롯하여 나영석 PD와 '스페인 하숙'의 장은정PD가 공동연출을 맡은 tvN 옴니버스 예능 '금요일금요일밤에' 출연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