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포썸라이즈' 여행에서 만난 사람을 사랑할 수 있나요?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하는 사랑은?'

최근 공개된 MBN '비포썸라이즈' 티저는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하는 사랑은?'이라는 물음으로 시작된다. "나에게 사랑을 많이 주는 사람". "자기 마음을 잘 표현하는 사람" 등 출연자들이 각자 선호하는 이성의 성향과 젊은 남녀 출연자들의 데이트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열정의 나라 스페인을 배경으로 밤낮없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될 '비포썸라이즈' 출연자들. 스페인에 오기 전, 평온하기 그지없던 그들의 심장을 다시금 '열심히' 뛰게 만들 이가 과연 존재할까?

'비포썸라이즈' 출연자들은 각자 다른 여행일정을 보유, 여행의 'Go-Stop(고-스톱)을 스스로 책임진다. 하지만 모두에게 단 한 번의 고백 시간이 주어진다는 공통점은 있다. 그(그녀)의 고백을 받아들이면 여행은 자동 종료되고, 받아들이지 않으면 스페인에서의 '여행'과 '썸'은 계속 이어진다.

첫 티저 말미에 제작진은 최초 출연자 6인에게 한 가지 질문을 던진다. "여행에서 만난 사람을 당신은 사랑할 수 있나요?"

질문에 대한 자세한 답은 새해, 1월 14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방송되는 MBN 두근두근 썸타는 여행 '비포썸라이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