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어벤져스4' 예고편 공개…#부제 '엔드게임' #2019년 4월 26일 개봉[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영화 '어벤져스4'의 예고편과 함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7일 오전(현지시각 기준) '어벤져스4'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부제는 '엔드게임(END GAME)'.

트레일러 영상은 약 2분 25초로, 우주선에 고립된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아이언맨은 "물과 식량은 3일 전 동났고 산소도 내일이면 동나. 잠들면서 난 당신 꿈을 꿀거야. 모든 것엔 끝이 있지"라며 페퍼 포츠에게 절망적 상황을 전했다.

이어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가 등장, "타노스는 자기가 한 말을 그대로 실행에 옮겼어. 모든 생명체의 절반을..."라며 '어벤져스3'에서 타노스가 했던 내용을 언급했다.

망연자실한 모습으로 앉아있는 토르에 이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호크 아이 클린트 바턴이 등장했다. 가면을 쓴 채 화살이 아닌 칼을 들고 사람들을 죽이는 모습으로 나타나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눈물을 흘리는 캡틴 아메리카. 그는 "우린 우리 모두를 잃었어. 친구를, 가족을, 우리 자신의 일부를 잃어버리기도 했지. 이건 모든 걸 건 싸움이야. 이 방법이 통하지 않는다면 그땐 나도 뭘 할지 모르겠어"라며 최후의 방법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후 영상은 부제가 '엔드 게임(Avengers Endgame)'임을 알렸다. 이어 "나라고요. 문 좀 열어 줄래요?"라며 캡틴 아메리카와 블랙 위도우 앞에 모습을 드러낸 앤트맨의 모습이 그려지며 그가 '어벤져스4'에서 중요한 활약을 할 것임을 암시했다.

특히 트레일러 영상 말미 'APRIL'(4월)이라는 글로 4월 개봉을 예고했다. 당초 '어벤져스4'의 개봉일은 앞서 2019년 5월 3일이라고 예정된 바.

이후 이날 마블 스튜디오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공개. 2019년 4월 26일 개봉"이라고 알렸다.

이와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에는 '어벤져스'를 상징하는 'A' 글씨가 점점 사라지고 있는 형상과 함께 2019년 4월 26일 개봉일이 게재돼있다.

드디어 베일을 벗은 '어벤져스4'. 전편에 이어 '어벤져스4'에서는 어떠한 이야기가 담길 지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