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어썸피드' 김영아, 15년 만에 韓 방송 출연…도쿄댁의 '반가운 근황'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모델 김영아가 한국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모델 김영아가 어제(13일) 방송된 JTBC4 '어썸피드'에서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15년 만에 한국 방송에 출연한 그녀의 럭셔리 도쿄 라이프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영아는 'Youn-a'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 외국인 최초로 일본 대표 패션지의 전속 모델로 활약한 명실상부 톱 모델이다. 그런 그녀가 15년 만에 JTBC '어썸피드'를 통해 한국 팬들을 찾은 것.

이날 방송에서 김영아는 도쿄댁의 럭셔리 쇼핑타임을 공개했다. 핫한 아이템 추천부터 패션 꿀팁까지 전수하는 등 톱 모델 다운 세련된 패션 감각을 뽐내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여기에 도쿄의 시크릿 접골원에서 동안 비법 마사지까지 소개, 다채로운 꿀잼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의류 브랜드를 론칭해 브랜드 팝업 스토어도 공개됐다.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한 핫한 팝업 스토어 현장은 완판 행렬로 인기를 증명, 기분 좋은 내색을 숨기지 않는 김영아의 귀여운 푼수미(美)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김영아는 "한국에서 너무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해서 그런지 긴장을 많이 했는데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 또 좋은 기회가 오면 만나 뵙겠다"며 한국 방송을 시작하게 된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오랜 일본 활동으로 그간 국내 팬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김영아는 이번 JTBC4 '어썸피드'를 통해 본격적인 컴백을 알리며 앞으로 활발한 국내 활동을 예고했다.

'어썸피드'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트렌드 라이프스타일채널 JTBC4와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