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호엔케어, 음료 시장 진출… 헬시 드링크 ‘웰스’ 4종 출시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바쁜 일상으로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마시는 헬시 드링크 '웰스' 4종을 출시하며 음료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천호엔케어는 최근 음료 시장 트렌드가 건강 지향적인 방향으로 진화함에 따라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더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웰스B'엔 식물성 에스트로겐,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석류과즙 40%가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콜라겐과 비타민C를 첨가해 젊은 여성 고객을 겨냥했다. '웰스I'는 눈 건강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빌베리를 활용했으며, '웰스P'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산수유, 혈액 순환과 기력 회복을 위해 널리 쓰이는 약재인 야관문 등을 함유하고 있다.

천호엔케어는 '웰스' 4종을 편의점 GS25 전국 1만 2천여 개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2+1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웰스' 4종은 최근 건강을 주요 콘셉트로 내세운 음료들이 각광을 받는 등 음료 시장의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현대인들의 건강 솔루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활용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소비자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판매 채널 전략을 세운 만큼 향후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건강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