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단독②] '진짜사나이3' 29일 첫촬영...오윤아·리사·강지환 등 '황금라인업'

[스포츠조선 조지영·이승미 기자] 배우 오윤아, 강지환, 김재화, 블랙핑크 리사, '전소미 아빠' 매튜 도우마 등이 2년 만에 새 시즌으로 부활하는 MBC 인기 예능 '진짜 사나이3'(가제)에 합류한다.

최근 복수의 연예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을 통해 "오는 29일 '진짜 사나이3'가 첫 촬영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에는 오윤아, 강지환, 김재화, 리사, 매튜 도우마 등이 합류하며 이들은 29일 입소해 훈련을 받을 계획이다"고 전했다.

연예인들의 실제 군부대 생활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진짜 사나이'는 2015년 3월 첫방송을 시작해 2016년 11월 27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시즌 종영할 때까지 큰 사랑을 받았다. 여군 특집, 해병대 특집 등 다양한 특집으로 기획되고 장혁, 슬리피, 헨리, 혜리, 라미란, 김소연, 이시영 등 연예인들이 '진짜 사나이'를 통해 화제를 모으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진짜 사나이3'는 남녀 연예인들이 동시에 입소해 새로운 재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진짜 사나이3'는 가을 정규편성을 앞두고 있다.

soulhn1220@sportschosun.com·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