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법중국어, 직장인 위한 비즈니스 중국어 교재 '슈얼러 실력향상' 출간

천재교육(회장 최정민) 계열사 해법에듀(대표이사 홍인국)의 해법중국어가 비즈니스 중국어 교재 신간 '슈얼러 실력향상' 1, 2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얼러 실력향상'은 업무상 비즈니스 중국어 회화가 필요한 직장인들과 취업 준비생들이 중국어를 쉽고 생생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정리한 교재다. 중국어로 표현하는 자기소개, 전화응대, 프레젠테이션, 이력서와 메일 작성하기 등의 내용이 수록돼 있다. 뿐만 아니라 중국의 최신 문화를 반영, 현지의 언어 문화를 입체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해 비즈니스 관련 표현과 어휘들을 자연스레 학습하고 실제 업무 상황에서 대화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슈얼러 실력향상은 2권으로 구성되어 7월~8월에 걸쳐 출시된다.

또한, 중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학습 시간이 부족한 성인들을 위해 출퇴근 시간을 활용해 손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모바일 학습관에서 중국어 음원과 동영상을 제공, 학습 편의성을 높였다.

해법에듀 곽영희 중국어사업단장은 "중국이 경제 대국으로 급부상하면서 전 세계의 인재들이 중국으로 모이고 있는 만큼, 비즈니스 중국어 구사력이 핵심 역량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새로 출시된 '슈얼러 실력향상'은 직장 내 직무능력 향상을 돕는 어휘와 표현에 초점을 맞추어, 쉽게 반복학습이 가능해 비즈니스 중국어 학습이 절실했던 취준생 및 직장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법중국어는 2009년 1월 론칭 이후 100여 권의 다양한 교재를 출시했으며, 650개의 가맹점과 약 1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