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음담패썰' 마이크로닷 '♥홍수현 열애 밝힌 이유? 솔직한게 내 매력'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래퍼 마이크로닷이 배우 홍수현과 열애를 고백한 이유를 밝혔다.

10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KT정보전산센터에서 SBS Plus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이하 '음담패썰') 현장공개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공개 행사에는 김준현, 권혁수, 마이크로닷, 노중훈 작가, 서동운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무엇보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1일 12세 연상 홍수현과 열애로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마이크로닷이 열애 공개 이후 첫 공식석상으로 많은 관심이 쏠렸다. 앞서 마이크로닷은 지난해 10월 방송된 채널A '도시어부'를 통해 홍수현과 인연을 맺었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를 모았다.

마이크로닷은 "열애를 인정했고 굉장히 행복하게 사랑하고 있다. 우리가 음식을 사랑하듯 나는 홍수현과 끝없이 사랑할 것이다"며 "나는 '음담패썰' 첫 방송을 20분 정도 보고 '도시어부' 촬영에 나섰고 홍수현은 못 본 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다"고 수줍게 웃었다.

그는 "솔직한게 가장 좋은 것 같다. 솔직한 내 모습을 대중도 가장 좋아해주는 것 같다. 방금도 솔직하게 열애를 고백해야 한다고 생각해 말했다"고 전했다.

한편, '음담패썰'은 음식에 대한 인문학적 지식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음식을 둘러싼 담대하고 패기 있는 썰을 차트 토크쇼로 풀어냈다. 김준현, 권혁수, 마이크로닷, 노중훈 작가가 출연하고 지난 7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