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바이오더마, 피지 잡는 수분 토너 ‘세비엄 로션’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바이오더마가 여름철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는 세비엄 로션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세비엄 로션 기획세트(29,000원)는 피지케어 수분 토너 세비엄 로션(200ml)과 청량한 사용감의 피지 컨트롤 클렌징 워터 세비엄 클렌징 워터(100ml) 2종으로 구성된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라인은 덥고 습한 여름철 무너지기 쉬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다프(D.A.F)™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켜주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라인이다.

특히, 세비엄 로션에는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여 모공 밖으로 배출시키는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 바이오더마 독자 기술이 적용돼 과다 피지 및 스팟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한다. 이때, 세비엄 클렌징 워터를 함께 사용하면 미셀 솔루션 기술이 과다 피지를 비롯한 피부 노폐물을 흡착하고 건강한 피부만 남겨 스킨케어 효과가 더욱 배가된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면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올려주는 세비엄 로션은 여성들은 물론, 탁월한 피지 조절 능력으로 남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올여름 바이오더마 세비엄 로션 기획 세트로 매끈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더마의 세비엄 로션 기획세트는 오는 16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