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연중' 박시후X신혜선 게릴라 데이트, '황금빛' 시청률 공약 이행

26일 방송되는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주인공들이 함께한 게릴라 데이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12월 방송 당시 "시청률 43% 돌파 시, 게릴라 데이트에 출연하겠다"는 시청률 공약을 걸었던 박시후, 신혜선. 두 사람은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에, 또 젊음의 거리 홍대로 직접 나섰다.

두 사람과 함께한 게릴라 데이트 촬영 당일, 영하 17도의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홍대 일대를 마비시킬 정도의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 수많은 팬들과 함께한 게릴라 데이트는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 극중 달달케미로 로맨스의 정석을 보여 주고 있는 이태환, 서은수도 직접 준비한 선물을 들고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배우들이 직접 뽑은 NG왕과 명장면! 그리고 <황금빛 내인생> 촬영현장 비하인드는 물론 배우들의 솔직, 유쾌했던 입담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박시후, 신혜선, 이태환, 서은수 네 사람과 함께 한 역대급 게릴라 데이트는 오늘(26일) 밤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