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와이매니지먼트, '파티전용 홀 매지페스트파티캐슬 26일 정식 오픈'

㈜디와이매니지먼트는 서울 등촌동 발산역 근처에 위치한 파티전용 홀 '매지페스트파티캐슬'을 오는 26일 정식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지페스트파티캐슬은 80~100명 규모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3개의 파티·연회 홀과 20~ 30명 규모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2개의 파티 룸으로 구성돼 있다.

매지페스트파티캐슬은 가(假) 오픈 상태에서 지난 연말, 파티 전용 홀 대관사업을 통해 기업체의 세미나 및 각종 컨벤션 행사는 물론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 트렌드로 자리 잡은 셀프웨딩(self wedding)방식의 결혼식인 하우스웨딩과 스몰웨딩을 여러 차례 진행했다고 디와이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설명했다.

매지페스트파티캐슬은 기존의 웨딩홀이나 컨벤션 센터와는 달리 단독 건물 전체를 활용한 단독행사나 단독식사로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없이 파티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건물의 내부와 외부의 인테리어를 이용한 사진촬영은 이국적인 분위기 연출이 용의해 틀에 박힌 결혼식이나 돌잔치 사진에서 벗어나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촬영을 통해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민아 매지페스트파티캐슬 대표는 "정식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 추진을 통해 강서구의 파티문화를 선도해 나아가는 파티플레이스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지페스트파티캐슬은 올해 셀프웨딩을 준비 중인 예비 신랑·신부들의 스몰웨딩과 하우스웨딩 결혼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26일 정식 오픈일에 가상 결혼식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면 직접 보고, 듣고, 먹으며 매지페스트파티캐슬을 느껴볼 수 있다. 행사참가 신청은 매지페스트파트캐슬 홈페이지(www.magifest.kr)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