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여자친구, 크리니크 핑크수분크림과 함께 꿀피부 공개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위한 강력 수분템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는 14일 베스트셀러 핑크수분크림 영상과 화보를 통해 걸그룹 여자친구의 촉촉하고 투명한 꿀피부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과 화보에서 여자친구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풍성한 수분을 공급하고 편안하게 가꿔줄 크리니크 모이스처 써지 익스텐디드 썰스트 릴리프(일명 핑크 수분크림)를 사용한 촉촉한 피부를 자랑하며 특유의 맑고 건강한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크리니크 핑크수분크림은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추운 겨울철에 필수 아이템으로, 핑크수분크림 속 활성알로에 수분과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건조한 겨울철에도 끄떡없도록 수분 방어벽을 튼튼하게 해준다.

강력 보습 성분이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에 밀착시켜 24시간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속 피부는 촉촉하게 채워주고, 겉 피부에는 꿀잠 자고 일어난 다음 날 아침처럼 은은한 모닝 광채도 더해준다.

여자친구는 이번 영상과 화보에서 튼튼한 수분 방어벽, 24시간 보습, 모닝 광채 피부 등 핑크수분크림의 3가지 효과를 사랑스러운 컨셉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의 영상은 크리니크 코리아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크리니크 브랜드 매니저 김정미 이사는 "핑크 수분크림은 속부터 건조해지는 겨울철 피부에 딱 맞는 100% 순수 수분 크림"이라며 "핑크 수분크림을 통해 올 가을과 겨울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도 가꾸고,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