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중화대반점' 허영지, '먹방 꿈나무' 등극...복스러운 매력 발산!

카라 허영지가 남다른 먹방을 선보이며 복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허영지는 31일(토) 밤 방송되는 SBS플러스 '강호대결 중화대반점'(이하 '중화대반점')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그녀는 중식 4대 문파 사부들과 수제자들의 명품 요리에 복스러운 '먹방'으로 화답해 눈길을 끈다.

허영지는 요리를 시식할 때마다 감탄사를 연발하며 두 볼 가득 음식을 넣은 채 복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였다. 또 "입안에서 상큼 열매가 돋는 것 같다"라며 요리의 맛을 음유적으로 설명하는 가하면 즉석에서 댄스를 선보이며 맛을 표현해 '먹방 꿈나무'의 면모를 가감 없이 선보였다.

한편, 31일(토) 방송에서는 '4대 문파' 수제자들의 면 요리 대결을 비롯해 사부들의 '추억의 중식요리' 대결이 펼쳐져 관심을 모은다. 특히 '멘보샤', '위기삼정', '꿔샤오지', '삼색춘권' 등 과거 큰 인기를 끌었지만, 지금은 쉽게 구경할 수 없는 중식 요리들을 완벽해 재현해낼 예정이다. 또 지난 주 첫 승을 기록한 유방녕 사부의 2연승 여부와 함께 이를 저지할 다른 문파가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중화대반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SBS플러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