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비스 12주년' 리니지2, 고객들에게 파격적 혜택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21일부터 서비스 1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래식 서버에서는 버프(Buff, 강화효과)를 지원하는 '버프 시스터즈 차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 이용자들은 버프형 클래스(Class, 직업)인 '프로핏', '실리엔엘더', '엘더'로 변신할 수 있는 변신 팔찌 3종을 만날 수 있다. 클래스에 상관없이 변신을 통해 각종 버프와 생존에 필요한 스킬(힐, 리차지)을 직접 사용할 수 있다. 클래식 서버에서 원활한 사냥을 위해서는 버프가 필수적이다. 이번 이벤트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파격적 기회다.

라이브 서버에서는 기존 이용자가 휴면 고객과 짝을 이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어메이징 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이용자가 휴면 고객을 검색해 연결을 맺으면 된다. 연결이 완료되면 기존 이용자는 버프 효과를 주는 팔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복귀한 이용자는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된 복귀 선물을 받는다. 장비 뿐만 아니라 레벨업 미션 달성 단계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클래식 서버와 라이브 서버에서 두 가지 공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붉은 천칭 상단'이 아덴 월드를 방문한다. 게임 내 재화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만물 상점이 등장한다. 무기와 방어구를 같은 그레이드(Grade, 등급)의 장비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에서는 레벨을 유지한 상태에서 듀얼 클래스(Dual Class, 보조 직업)를 변경할 수 있는 기회도 생긴다.

'발터스 기사단의 비밀 보급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발터스 기사단'으로 위장하면 매 시간마다 무작위로 희귀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급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당첨되지 않더라도 이벤트 주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주화를 모아 무기, 방어구, 소모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라이브사업2실 이성구 실장은 "오랜 시간 동안 리니지2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고자 12주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리니지2의 축제를 즐겼으면 한다. 앞으로도 리니지2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