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뉴질랜드 프리미엄시럽 샷 베버리지스, '제14회 서울 카페쇼' 참가

뉴질랜드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유)(SHOTT Beverages Korea Ltd. 대표이사 지선병)가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14회 서울카페쇼'에 공식 참가한다.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는 자체 디자인 한 독립 부스를 마련해 약 60여종의 다양한 시럽을 소개한다. 전용 부스는 다양한 에이드와 칵테일, 커피 레시피 시연이 가능한 바를 옮겨온 듯한 인테리어로 구성됐으며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제조하는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12일부터 15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및 관련음료 제안을 위한 상담도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청정 뉴질랜드산 원료를 사용해 자연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과일 시럽 22종과 최초로 선보이는 고급 천연커피 시럽 11종 등을 소개한다. 1회 분량 시럽을 캡슐에 담아 휴대가 간편한 싱글샷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가정에서도 커피와 에이드 제조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리테일 전문 시럽 브랜드 '쿼터패스트' 과일 시럽 및 커피 시럽 7종을 소개한다.

샷 베버리지스 코리아 지선병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올해와 내년에 출시되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며 같은 기간 대만 타이페이에서 개최되는 '2015 대만 국제 커피&티 엑스포 행사'에서도 동시에 참가하여 중화권 고객을 위해 신제품 소개와 시음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지금껏 국내외 유명 호텔이나 바 등에서 사용되던 샷 제품을 국내 전문가들은 물론 대중에게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14회 서울 카페쇼'에서 샷 전용 부스는 코엑스 A홀 316호에 위치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