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XIA준수, 오늘밤 12시 새 앨범 공개! '가을감성 저격'

XIA준수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밤 자정, 새 앨범으로 돌아온 XIA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가을 감성을 듬뿍 담은 티저 이미지를 비롯하여 뮤직비디오 티저, 오디오 티저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궁금증을 증폭시킨 XIA준수의 컴백을 기다리는 전세계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는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한 싱어송라이터 Lucia(심규선)의 곡이자 깊어지는 가을을 촉촉하게 물들일 감성 발라드 타이틀 곡 '꼭 어제'를 비롯하여 대세 뮤지션 기리보이, 치타, BewhY(비와이) 등의 피처링 참여로 이슈를 모았다. 이외에도 EDM, Urban R&B, 오리엔탈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은 물론 기존 타이틀 곡들을 재해석한 어쿠스틱 버전 트랙이 수록된다고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또한, 남다른 스케일과 김강우의 열연이 담긴 '꼭 어제'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역대급 뮤직비디오의 탄생을 예고하기도, 새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미리 듣기 음원을 모은 오디오 티저로 믿고 듣는 XIA준수의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기도 해 앨범 선주문 5만 장을 넘어서 폭발적인 인기를 계속해서 더해가고 있다는 후문.

XIA준수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지금 팬들은 "이번달은 19일만 바라보면서 살았는데, 얼마 남지 않았구나! 드디어 영접하리라 <꼭 어제>를", "오디오 티저 들은 뒤로 더 기대된다! 이번에도 웰메이드 앨범 기대할게요!", "어쿠스틱 버전 풀 버전으로 듣고 싶어 현기증 날 지경!", "늘 예측 불가였던 XIA의 음악,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준비 완료!"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꼭 어제'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 밤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