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유 열애, 측근에 '장기하, 후광 보였다' 극찬

아이유 열애

아이유 장기하 커플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첫만남에 얽힌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8일 tv조선 연예가 X파일은 장기하 아이유 열애 인정 소식을 전했다. 장기하는 서울대 출신 엄친아 밴드보컬이며, 아이유는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스타이자 국민 여동생이다. 두 사람은 2년 전 라디오 방송에서 처음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졌다고 고백했다.

이에 대해 패널들은 "이날 아이유가 긴 머리를 자르고 단발머리를 했다. 장기하가 어색해하는 아이유에게 '너무 잘어울린다'라고 말했다더라"라며 "이때 아이유는 장기하에게서 후광을 봤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먼저 사랑에 빠진 것은 아이유 쪽이며, 두 사람의 음악적인 세계도 잘 맞았다는 것. 이들은 "사실 그 전에 주변에 소문이 많이 났다"라고 덧붙였다.

아이유는 8일 공식 팬카페 '유애나'에 글을 올려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돼 가요.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제가 첫눈에 반했습니다.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예요. 좋고 싸우고 섭섭해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어요"라며 장기하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장기하도 같은 날 팬카페에서 "아이유 씨는 힘들 때 가장 큰 의지가 되어주는 마음 따뜻한 벗이고, 살아가는데 있어서나 음악을 하는데 있어 배울 게 정말 많은 친구"라며 "지난 2013년 10월 아이유씨가 제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초대석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어요. 그때 '이 사람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 하고 느꼈지요"라고 아이유와의 첫 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장기하 아이유 열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