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시세끼' 신효정 PD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초장에 쌈짱까지' 大활약 예고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

'삼시세끼' 신효정 PD와 나영석 PD가 손호준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7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DMS빌딩에서 열린 tvN '삼시세끼-어촌편2' 제작진 공동인터뷰에는 나영석 PD, 신효정 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신효정 PD는 손호준에 대해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다. 백종원에게 요리를 배웠는데 만재도에 들어오면 차승원에게 배운 요리법을 구분해서 잘 쓴다"며 "만재도에서는 차줌마의 요리법이 법이니까 그대로 따르더라. 이젠 초장과 쌈장을 만들어 차승원을 기쁘게 한다"며 손호준의 활약을 예고했다.

이어 그는 "만나본 연예인 중 손호준이 제일 착하고 선한 친구다. 이렇게 착해서 어떻게 연예인을 하나 싶을 정도"라며 "시즌1에서는 두 선배들을 어려워했는데 변한 건 없지만 이제는 좀 익숙해져서 농담도 던지고 여유가 생겼다"고 덧붙였다.

또한 나영석 PD는 "베테랑 머슴이 됐다. 머슴이 된 지 오래돼서, 게스트가 와도 '이 구역의 최고 머슴은 나야'라면서 밝은 모습으로 머슴 일을 하더라. 형들의 심리 상태를 잘 안다"며 만족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2'는 지난 시즌에 이어 늦여름 만재도의 생활과 차승원, 유해진과 더불어 게스트 이진욱, 박형식, 손호준의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9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 손호준은 똑똑한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