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매드타운, 'V앱' 통해 가방속부터 연습생시절까지 모두 공개

매드타운(MADTOWN)이 네이버 V앱 '아이돌X아이돌- 미친 사생활'을 통해 모든 것을 보여줬다.

7일 매드타운은 V앱 오프닝에서는 팬들에게 받은 케이크와 함께 데뷔 1주년 자축파티를 하며 "그 동안 V앱을 방송하면서 팬 분들의 댓글을 많이 못 읽은 것 같다"며 "데뷔 1주년 기념으로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면서 팬 분들과 소통하는 시간과 저희의 모든 것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매드타운은 실제 본인들이 자주 먹는 음식과 소지품을 공개했다. 특히 멤버들도 궁금해 하던 대원의 가방 속에는 장난감부터 다양한 종류의 상비약들까지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팬들에 요청에 의해 개인 지갑과 신분증 사진을 공개했다. 데뷔 전 풋풋한 모습을 한 멤버들의 사진은 보는 팬들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매드타운의 연습생 시절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영상 속 매드타운은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과 칼군무를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방송을 본 팬들은 "매드타운 연습생 시절 안무 영상 멋있다", "매드타운 과거사진 너무 귀엽다", "매드타운 다른 소지품도 보여달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네이버 V앱 '아이돌X아이돌' 매드타운 편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에 생방송 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