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기욤, 여자친구 송민서와 '님과함께2' 출연 '과거 송지현으로 활동'

기욤 여자친구 송민서

방송인 기욤 패트리가 여자친구가 배우 송민서와 함께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 출연한다.

7일 JTBC 측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 기욤 패트리와 함께 합류하게 된 여자친구는 배우 송민서이다. 두 사람은 한 모임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 3개월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기욤 패트리와 그의 실제 여자친구가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 특히 여자친구가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에 연출을 맡고 있는 성치경 CP는 송지현에 대해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친구이기는 하나 유명한 연예인은 아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도 프로필이 나오지 않은 신인 연기자다. 과거 송지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 최근 송민서로 개명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두 사람은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더라. 이 커플이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결혼상대가 될 수 있을지 알아보는 좋은 과정이 될 것 같다"며 유명세를 이용하려 하는 게 아니냐는 부정적인 시선을 거두고 두 사람의 스토리에 집중할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1983년 생인 송민서는 기욤 패트리와 1살 차이다. 화장품 광고 모델로 활동했으며 '청담동 스캔들' '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에 단역으로 출연했다.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의 맞선녀로 출연하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