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난임 부부 위한 희망의 메시지 전달하는 엠여성의원

현대 사회에 들어서면서 난임으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부부들이 늘고 있다, 가정의 축복이라 할 수 있는 임신이 쉽게 이루어지지 않아 크나큰 고민거리로 다가오는 것. 특히 최근에는 결혼 연령의 증가, 고령 임신 사례 등이 늘면서 난임 사례 또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엠여성의원'은 이처럼 난임 문제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는 이들에게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의료기관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엠여성의원은 시험관 아기 시술의 선구자라 불리는 문신용 박사를 필두로 전문 경력을 갖춘 전문의들이 상주하고 있어 난임에 대한 올바른 해결책을 선보이고 있다. 엠여성의원 문신용 박사는 "날로 늘어나는 난임 부부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심도있는 난임 치료를 선도하는 것이 진료 모토"라고 밝혔다.

엠여성의원 대표 원장인 문신용 박사는 지난 1985년 국내 최초 시험관 아기 시술을 성공시킨 권위자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산부인과 교수, 서울대학교 인구의학 연구소장을 역임한 문신용 박사는 인공수정, 시험관 아기 시술, 자연주기 시험관 아기 시술, 고령난임, 습관성 유산, 착상 전 유전 진단, 난소기능 부전, 반복적 창상 실패, 조기폐경, 남성요인 등을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다. 실제로 문신용 박사의 손을 거쳐 탄생한 시험관 아기 수가 수만에 이른다.

엠여성의원 유래미 원장과 박주희 원장, 신소현 원장은 난임시술, 난임검사, 습관성 유산, 난소기능 부전, 조기폐경, 다낭성 난소 증후군 등을 전문 진료함으로써 엠여성의원 전문 진료 수준을 높이고 있다. 유래미 원장은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생식내분비학 임상강사, 박주희 원장은 서울대학교병원 산부인과 생식내분비학 임상강사, 신소현 원장은 서울대학교병원 불임 클리닉 연수 등의 경력을 갖추어 대내외적으로 능력을 입증 받은 전문의들이라 평가받고 있다.

이처럼 엠여성의원은 전문 의료진이 상주한 가운데 난임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을 연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의료기관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엠여성의원 생식의학연구실은 난임으로 고통 받는 부부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전문연구인력 및 첨단 연구시설을 갖추어 연구 개발에 대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엠여성의원 생식의학연구실은 과배란유도 시험관 아이 뿐 아니라 정상 월경 주기를 가진 환자의 내분비학적 변화, 자연 배란에 대한 연구 등을 통해 자연주기 시험관 아기 프로그램이 널리 보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엠여성의원 관계자는 "문신용 박사의 오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엠여성의원 생식의학연구실의 연구 개발 노력으로 수많은 결실을 맺고 있다."라며 "특히 엠여성의원 생식의학연구실은 여성불임과 남성불임을 극복하기 위해 정밀한 정액 검사, 세포질 내 정자 주입술, 레이저 보조부화술, 난자 및 정자, 수정란의 동결 보존, 착상 전 유전자 진단 등의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엠여성의원 생식의학연구실은 개인 특성에 따른 맞춤 시험관 아기 시술 수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맞춤형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엠여성의원 관계자는 "정부 지정 체외 수정 시술 기관인 엠여성의원은 문신용 대표원장과 각 원장들의 체계적인 협진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1:1 상담 및 방문 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최근에는 서울대학교 산부인과 출신인 신소현 원장도 합류해 난임 부부들을 위한 효과적인 치료법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