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탕웨이,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빛낸 광채피부

지난 1일 개막한 제 2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참석한 배우 탕웨이가 대륙 여신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레드카펫 룩을 선보였다.

이 날 탕웨이는 여느 여배우보다 돋보이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여신 스타일 드레스로 등장하여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풍과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였지만 탕웨이는 특유의 밝은 미소와 함께 손짓을 보내며 우아함을 잃지 않았다.

무엇보다도 탕웨이를 빛나게 해준 것은 맑고 투영하게 빛나는 피부였다. 최근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건강하게 아름다운 '탕웨이 피부'가 주목 받고 있는데,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의 탕웨이 피부 또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레드카펫 위 스포트라이트에서도 더욱 빛났던 탕웨이의 피부는 바로 SK-II 피테라 에센스와 SK-II R.N.A. 파워 크림으로 완성했던 것. 특히 바쁜 영화 스케쥴 중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위해 탕웨이가 꼭 챙기는 아이템은 바로 SK-II 피테라 에센스인데, 이번 레드카펫을 위해서도 탕웨이는 피테라 에센스를 듬뿍 발라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 주었다. 또한 SK-II R.N.A. 파워 크림은 리치하지 않은 텍스처에 흡수가 잘 돼 메이크업 전 피부를 보다 촉촉하게 해주면서 탄력 있게 케어해 준다.

한편, 탕웨이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세 도시 이야기', '화려한 샐러리맨'이 아시아 영화의 창 부문으로, 특별 출연한 '몬스터 헌트'가 오픈 시네마 부문으로 초청되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