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서유기' 은지원 '나영석 PD, 사람 바뀐 줄 알았는데…'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신서유기' 멤버들이 나영석 PD 뒷담화에 열을 올렸다.

18일 공개된 tvN 디지털 컨텐츠 '신서유기'에서 강호동·이수근·은지원·이승기는 서안성벽 투어를 위해 길을 나섰다.

이날 '신서유기' 멤버들은 나영석 PD와의 설명과는 다르게 서안성벽까지 가는 길이 멀다는 것을 알게 됐다.

이에 이수근은 "근데 나영석 PD는 어떻게 관광하면서 오라고 하느냐. 천천히 구경하면서 오라고 말은 여유롭게 한다"고 불만을 드러냈다.

이승기도 "관광 따위는 없는 거다"라고 토로했고, 은지원은 "사람이 많이 바뀌었을 줄 알았다"며 나영석 PD 뒷담화를 했다.

그러자 강호동은 "원래 바뀌었는데 인터넷 방송하면서 다시 돌아온 거 같다"고 결론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서유기'는 손오공·사오정·저팔계·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나영석 PD와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의 원년 멤버 강호동·이수근·은지원·이승기가 의기투합해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3주간 20개의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며 공개 때마다 5~10분 분량의 5개의 클립을 선보인다. 네이버 PC와 모바일 TV캐스트(tvcast.naver.com)에서 단독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