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임강성 이슬비, 결혼 3년만에 이혼 조정 중 '아직 법적으로 부부 관계'

임강성 이슬비

배우 임강성 측이 이슬비와의 이혼 보도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임강성의 소속사 관계자는 11일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이혼 조정 기간을 보내고 있는 건 맞으나, 아직은 법적으로 부부 관계다"고 밝혔다.

이어 "사람 일이 어떻게 될 지 모르지 않나. 아직 조정기간이 끝나지 않았는데, 이미 이혼을 한 것처럼 기사화 돼 두 사람한테 더 안 좋은 영향을 끼칠까봐 안타깝다"라고 덧붙였다.앞서 이날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임강성과 이슬비가 결혼 3년만에 이혼한다"고 보도했다.

임강성, 이슬비는 지난 2011년 10월에 결혼해 이듬해 5월 득남했다.

한편 임강성은 2002년 가수로 데뷔해 1집 '올웨이즈(Always)'를 비롯한 4장의 앨범을 발매했다. 드라마 '야인시대' O.S.T를 불러 유명해졌으며,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드라마 '괜찮아, 아빠딸' '무사 백동수' '용팔이'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MBC '그녀는 예뻤다'에도 캐스팅됐다.

이슬비는 VJ 출신으로 '꽃순이 랭킹뉴쓰' '아카데미 RPG 마판학교' 등 각종 케이블채널 방송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다. 영화 '안녕, 형아' '펀치 스트라이크'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슬비 임강성 이슬비 임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