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컬투쇼' 레드벨벳 '염색머리 옷 속에 숨겨…' 도대체 왜?

레드벨벳 Dumb Dumb

레드벨벳이 'Dumb Dumb'로 음원독주를 하고 있는 가운데, 염색 머리에 대한 멤버들의 발언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레드벨벳은 지난달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슬기는 DJ 정찬우가 읽은 "광복절에 레드벨벳을 봤는데 염색한 머리를 꽁꽁 숨기고 다니더라"는 청취자의 사연에 "감추고 다녔다"고 답했다.

이에 정찬우는 "머리를 왜 숨기고 다녀요"라고 물었고, 웬디는 "컨셉이라서 숨기고 다녔다"며 "머리를 묶어서 염색 머리를 안에 넣거나 옷 속에 넣어다녔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9일 오전 7시 기준, 레드벨벳의 'Dumb Dumb'는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벅스에서 실시간 1위를 달리고 있다.

레드벨벳은 9일 0시, 첫 정규앨범 '더 레드(The Red)'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덤덤(Dumb Dumb)'은 영국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LDN Noise)가 작업한 업템포의 팝 댄스곡이다.

레드벨벳은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 '뮤직뱅크', 12일 MBC '쇼!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활동의 포문을 연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