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교복입고 동물원 데이트 '비주얼 커플'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커플이 교복 데이트를 즐겼다.

최근 진행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녹화에서 이종현-공승연 커플은 동물원 봄 소풍을 떠났다.

공승연은 "꽃놀이를 못 가 아쉬웠는데 대신 동물원을 가게 돼 신난다"며 아이처럼 들떴다. 그러자 이종현은 "나는 만날 꽃놀인데? 만날 꽃(승연)을 보고 있다"며 달달한 멘트 폭격을 날렸다.

교복을 입고 동물원에 도착한 두 사람은 놀라운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이종현은 '만화책을 찢고 튀어나온'듯한 외모로 주변 여학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

공승연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유난히 교복이 더 잘 어울렸고 순정만화에 나올법한 인기 많은 선배 오빠 같았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또 이종현은 일본여행 때처럼, 일부러 입술에 아이스크림을 묻히고 공승연을 바라보며 애교를 부리는 등 '끼 부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두 사람의 첫 커플템, 열쇠고리 분실사건에 대한 종지부를 찍게 된 종현. 종현의 반전 노력(?)에 감동받은 승연은 종현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과연 종현은 어떤 노력으로 승연을 감동받게 만들었을지 오는 30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