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순정에 반하다' 김소연, 완벽 엘사로 변신...금빛 머리+엘사 드레스 '여신 등장'

배우 김소연이 엘사로 변신해 시선이 집중됐다.

31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 측은 여신 포스 넘치는 김소연의 스틸을 공개했다.

해당 스틸 속 김소연은 금빛 머리와 왕관, 하늘하늘한 엘사 고유의 드레스까지 갖춰 입은 채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캐릭터 엘사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이는 극중에서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엘사로 변신한 그녀의 사연을 담고 있는 것으로, 김소연은 일에서만큼은 완벽한 프로이면서도 내면으로는 여리고 사랑스러움까지 간직한 비서 순정 역으로 열연한다.

특히 김소연의 심각한 표정으로 인해 첫 방송이 시작되기도 전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그야말로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는 김소연의 자태는 안방극장을 찾을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뒤흔들 예정이다.

한편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다. 다음달 3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